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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서 소수의 가구와 틈새 균형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습니다. 수요는 두껍게 없습니다. 틈새 평형은 전체 설계에 적합하도록 슬랫에 넣을 수 평형입니다. 대부분은 향이나 배치는 좋지 않습니다.

32 및 54평형의 1 복합체가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평형 200가구를 넘어 남쪽이지만, 같은 역 동성 20세대 인 48 주 만입니다. 많은 사람이 43 또는 54의 균형을 남쪽으로 사고 싶은 것이 있기 때문에, 비록 더 많이 했다 해도, 틈새의 균형은 항상 거래에 떠밀려 있습니다.

유통 업체는 아래도급 업체와 아래도급 업체를 구별해야 합니다. 대형 건설 회사의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만, 다른 프로젝트 운영자와 함께 많은 일자리가 있습니다. 현재 대형 건설 업체는 예전만큼의 토지를 사지 않습니다.

개발자 또는 개발자는 산지에서만 건설 작업을 시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토지 소유자 또는 중소 개발자는 대형 건설사에 자금을 모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대기업 하다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작업에 대해 완전한 책임은 구현 자입니다. 계약자는 공사비를 지급하고 집을 지을 뿐입니다. 아파트 상표는 대규모 계약자이지만 실제 비즈니스 소유자는 이름없는 개발자입니다. 다양한 개발자와 계약자가 있는 사이트는 판매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익을 나누기 때문입니다.

선행 판매 광고에서 가장 팽창 문구는 "○○에서 5분"이라는 표현입니다. 도보로 5분인가 차로 10분인지 알 수 없습니다. 5 분 도보로 선전하고도 일반적으로 15분 이상 걸립니다. 이사 후 속았다고 생각한다면 지연됩니다.

판매 중인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까지 직접 걸어 출퇴근을 확인해야 합니다. 주위에 교류가 있는 경우 입장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라이트 레일과 철도 건설 계획은 종종 과장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행정 기관에서 검토 중입니다. 만, 팽창하고 있습니다. 건설 및 운영 시간은 고무줄입니다. 교통 상황의 변화는 부동산의 가치를 예측하는 중요한 기준이며, 번거로움도 지자체가 확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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