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분석을 위해 몇 군데 만 선택하십시오. 구독률과 계약률이 다릅니다.
서울과 수도권에는 한 달에 수십 개의 아파트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매달 10개가 넘는 복합 단지가 전시됩니다. 대중이 그것들을 모두 찾아서 분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먼저 신문과 인터넷의 공급 공지를 폐기하거나 메모하여 관심 있는 공원을 3-4곳으로 압축하십시오. 많은 단지를 탐험하는 것이 좋지만 탐욕입니다. 그런 다음 집중적인 분석으로 넘어갑니다. 전체 시판 전 상황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지, 정체 또는 수정인지 고려하십시오.
다음으로, 개인의 관심 분야에 대한 투자 전망과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복합 단지를 판매할 수 있다는 결론은 서면 본보기 주택과 현장 방문을 통해 마무리됩니다.
주부들은 가입 경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독 요금에 머물지 마십시오. 가입률은 신청 한 사람 수를 기준으로 하며 계약 비율은 계약금을 실제로 지급 한 사람 수를 측정한 것입니다.
2,500 명이 500가구의 아파트를 신청하는 경우 가입 경쟁률은 5 대 1입니다. 그러나 계약률이 50% 인 경우 250명만 정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수상자 중 절반은 계약을 포기하고 공급량의 절반은 팔리지 않았습니다. 이는 구독 요금만으로 인기 있는 아파트 나 고가 아파트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사전 판매 시장의 침체에서 100%의 가입률을 자랑하지만 계약률은 절반 미만입니다. 구독 요금은 참조 용이며 계약 요금을 검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투자 가치와 실제 구매자의 선호도를 읽을 수 있습니다. 특히 3위 또는 3위가 아닌 제품은 명백한 제안 속도를 넘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