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은 소재이며, 차임을 취득하는 수단입니다.
따라서 임차인은 돈을 벌기 위해 충분히 갖추고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우선 많은 인구 이동이 그 배경은 강한 것입니다.
상인의 관점에서 보면 인구의 움직임과 그 배경의 대부분이 자본의 근원이며, 생산량을 결정합니다.
나는 태아이며, 임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쇼핑몰의 투자자입니다. 차수 사람의 어머니가 죽었을 경우, 나는 강하게 될 수 없다.
그러나 중요한 문제를 간과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좋은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싼. 개발자의 생각을 투자자로 추가 투자로 첨단 기술을 익히는 데 진정한 용기가 필요한 것은 그 때문입니다.
기술 면에서는 쇼핑몰이 선택되면 그 위치에 따라 적절한 실행 가능한 저장소가 선택됩니다.
물론 이들은 최근 선호도가 높은 약국, 편의점, 다양한 상표 시장의 점포 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레스토랑의 위치에 따라 비즈니스 장소가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에서는 그렇지 않다 종류의 레스토랑을 끕니다
골목에 있지만, 주변 지역이 고밀도의 사무실이며, 중소 규모의 지역인 경우,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제한된 수의 가정을 유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더 생각하고 미리 행동하면 가치는 프리미엄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큰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고 그것이 부동산입니다.
쇼핑몰이나 매장은 항상 이동하고 변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매각할 때 유의해야 할 조언은 변화하는 도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정책, 도로 교통 노선 변경으로 인해 과거의 번화가가 오늘 어떻게 침체 있는지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까?
지각 변동에 진정한 영웅이 출현하게 변화하는 지역의 흐름을 감지하거나 몰 투자자와 로열로 들어가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개발 사이트의 첫 번째 포인트는 교통 노선과 주민의 이동입니다.
지금은 작은 레저 분야지도 모르지만 지역 개발 계획을 통해 유휴지의 밀도와 위치에 따라 개발의 방향을 예측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
현재 상황을 생각하면, 재개발 및 개발의 속도를 측정해야 합니다.
개발은 무한히 아니라 지금 이야기해야 하고, 빠를수록 좋다. 동시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변화에 대응하고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요한 요소는 인근 주민의 구매력이며, 이것은 개발의 속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습니다.
개발은 자본력을 전제로 이야기할 수 있으므로 자본 없는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나는 종종 부동산은 사람들의 놀이라고 했습니다.
그것은 모여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