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간지 상업 이미지 광고
쇼핑몰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지 광고를 시작하고 부기를 만들고 제품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광고를 본격적으로 홍보하기 전에 시장의 동향과 관련 투자자에게 알리기 위해 예비 이미지 광고를 만듭니다.
2. 상업 판매의 제공이 시작됩니다
쇼핑몰 이미지 광고에서 출발 판매의 이미지가 상승하고 있다고 판단된 경우, 상품 가입 광고 본격적으로 실시 될 예정입니다. 현재 쇼핑몰 선행 판매와 판매는 본격적임입니다. 끊임
3. 판매를 위해 가게에 가서 확인합니다.
쇼핑몰 광고 또는 이미지 광고에서 결정이 내려질 경우 방문자는 판매 이전 사이트를 방문하여 판매 전에 사무실에 가서, 크기, 전망, 점포의 크기에 초점을 맞추고 전단 또는 카탈로그를 주의 깊게 확인합니다. 면적, 가격, 자금 조달 조건. 그리고 다른 매장에서 분석하지 않기로 결정을 내립니다.
4. 입찰 또는 제공에 참여합니다.
예외는 판매가 입찰이 아닌 경우이지만, 입찰의 경우 개발자는 입찰 금액을 확인하고 최고 금액 입찰자를 선택하고 기본 가격보다 낮은 입찰 가격으로 입찰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입찰은 내부 입찰이 공개 입찰이거나 비공개 입찰이 마감 입찰인 여러 형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미지의 회사에 의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낮은 가격에 판매하지 않고 입찰하거나 사람들을 고용하고 초고 가격을 써내는 것으로, 판매 형태를 취하고 전문가 또는 판매 회사에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5. 추첨 시작
모든 위치 복권은 과도한 탐욕과 모호한 행운을 기대하고 그려지게 되지 않습니다. 인근 시세와 투자 가치를 사전에 확인하고, 가격이 타당하다고 생각되는 경우는 요르단을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6. 조건 및 금액과 일치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복권 상이면 당신에게 맞는 조건 투자액 제품 항목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예외 또는 일반 판매 제품의 사전 준비를 잊지 마세요.
7. 계약합니다.
계약은 부동산에서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계약의 판매자와 실제 소유자와의 관계 각 항목의 조건, 책임, 의무주의 항목을 주의 깊게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등록된 관계와 프리미엄을 활용합니다.
매각의 최종 결론은 계약이며, 계약이 완료되면 등록하여 국내 점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가치가 소멸하거나 손실되지 않도록 등록까지 관심과 설치를 계속해야 합니다. 또한 투자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