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장단점

관리자 2019.05.10 16:00 조회 수 : 118

pixta_32883284_S.jpg


오피스텔 장점
편리한 위치

오피스텔은 일반적으로 상업 지역에 들어가기 때문에 주변에 많은 쇼핑몰, 시설 및 교통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설이 완비된 오피스텔은 아파트 단지와 같은 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학생, 학생과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

실제 소유자는 이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아파트를 포기하지만 규정으로 인해 자금을 조달하기는 어렵습니다. officetel 판매 가격은 아파트의 작은 전셋값과 비슷하므로 아파트보다 저렴합니다.



높은 주택 안정성

오피스텔에는 출입 보안 시설과 CCTV가 설치되어있어 안전하게 살 수 있고 주변에 많은 상업 시설이 있어 주변 보안 시설을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주거용 세금 면제

오피스텔은 상업용 및 주거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취득한 경우 부가가치세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거용으로 구매한 경우 가구 1개 및 주택 요건 1개로 면세 1 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여 사업자 등록 시 취득세 면제

주택 임대 사업자 등록을 하면 사무실 면적이 60㎡ 미만이면 발생하는 취득세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200만 원을 초과하면 취득세의 85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021 년 말까지 효력이 있다고 한다.



오피스텔의 단점
높은 취득세

주택이 6억 원 미만 또는 전용 면적 85㎡ 미만인 경우, 취득세의 1.1 %를 지급해야 합니다. 토지, 쇼핑몰 및 오피스텔과 같은 부동산의 경우 구매 가격의 4.6 %에 해당하는 취득세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유지비

오피스텔은 건축법에 따라 제곱미터 수에 따라 관리 비용을 청구하므로 같은 지역의 아파트에 비해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환급 손상

비즈니스 목적으로 오피스텔을 사용하는 경우 사전 판매 가격의 10%를 환급 할 수 있습니다.



돈과 감가상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피스텔은 감가 상각을 하게 되고 현금을 덜 받게 됩니다. 주로 상업 시설 용지를 기반으로 하므로 향후 재건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서 큰 시장 이익을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오피스텔 분양

번호 제목 날짜
2019.05.10 » 오피스텔 장단점
오피스텔 장점 편리한 위치 오피스텔은 일반적으로 상업 지역에 들어가기 때문에 주변에 많은 쇼핑몰, 시설 및 교통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설이 완비된 오피스텔은 아파트 단지와 같은 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학생, 학생과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 실제 소유자는 이기기가 어렵...
2019.03.20 3 오피스텔 분양권 전매
국토 교통성은 8.2 부동산 정책으로 발표된 주택 시장 안정화 계획의 후속인 건물 매각 법 개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거주자 우선 판매 제한 및 우선 지역 확대 / 오피스텔 등의 건물을 건설할 때 300가구 이상이 인터넷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 이 정책은 과열된 덤핑 지구와 조정 대상 지역으로까지 확대...
2018.05.26 2 오피스텔 분양시 주의사항
부동산에서 큰 수익을 얻고 있는 사람이 보이면 도전하시겠습니까? 그것은 푸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급여 근로자가 퇴직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1 억 원 안팎의 종잣돈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두껍다. 이 시점에서 많은 사람이 Officetel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Officete...
2017.02.17 1 오피스텔 시장 동향
2009년에는 6 공급된 숫자와 비교하여 증가하고, 2019년 선행 판매 제품의 수는 88,714개를 기록하며 10배 이상이었습니다. 지난 10년간의 대량 유입 때문에 공실률 오피스텔 수익률, 거래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한국 금융 기관에 따르면 올해 1분기 (1월 ~ 3월)에 판매된 15 업무용 건물 중 12가 미분양이었습니다. 그렇습...
베스트 게시판
  • 분양가
  • 상가분양
  • 오피스텔
이번주 베스트 글